HSBC - Lift from Grey London on Vimeo.
이 광고는 한 남자의 40년 인생을 함축시켜 표현한 HSBC의 광고 Life입니다.
태어났으니 어쩔 수 없이 한정된 공간과 시간 안에서 살아가야 하는 우리의 삶.... 이왕이면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정답 아닐까요.
|
벨기에 코카콜라 광고영상으로....
조용한 지하철안에서 평범해 보이는 한 남자가 타블렛PC를 보고 매력있게 웃기 시작하는데,
그 모습과 웃음소리를 보고 다른 승객들도 덩달아 함께 웃기 시작합니다.
긴장과 불안 그리고 고통속에서 살아가는 많은 분들에게 잠시나마 행복을, 평온을 드리는 것.... 제가 예서원을 운영하는 목표중 한가지 입니다.
|
마지막으로 뉴멕시코주 경찰의 교통안전캠페인 ENDWI의 What's the worst that can happen 영상입니다.
제가 수행법을 전하고 의뢰를 받는 이유는.... 순간적인 판단미스나 안일한 생각으로 인해 발생하는 최악의 상황으로부터 빗겨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편입니다.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고통에서 벗어나셨으면 합니다.
|
'기타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늘 그렇지만 기회는... (0) | 2017.07.20 |
---|---|
제가 전승하는 삼경법의 오수주는 봉우 권태훈 선생님께서 전하신 오수주와 유사하지만 다릅니다. (0) | 2017.07.19 |
JetBlue이벤트 영상으로 풀어보는 제가 바라보는 수행의 견해 한가지... (0) | 2017.07.17 |
조선시대에는 있었지만 현재는 많이 사라진 것... (0) | 2017.07.16 |
조상제사(祖上祭祀)의 시초...? (0) | 2017.07.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