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은 각각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병을 치료하며 일생을 보냅니다.
치과 전문의는 치아질환에 대한 분야의 치료로 일생을 보내고,
피부과 전문의는 피부질환에 대한 분야의 치료로 일생을 보내며,
외과, 내과, 정신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안과, 산부인과, 한의사 등
각 분야에서도 전문의사들이 치료를 하며 일생을 보냅니다.
이러한 전문의사들도 치료를 온전하게하지 못하는 약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약한 부분에 대한 치료는 안하면 되겠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그러다보면 치료가 제대로 잘 안되는 경우가 쌓이고 쌓이다 보면 그만큼 그 병원을 찾는 사람은 줄어들 것입니다.
광고도 광고겠지만, 치료를 다른데보다 잘하면 금방 소문이 나고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이것은 당연한 현상입니다.
또 생명과 연관된 심장수술이나 뇌수술 등의 경우에도 성공의 유무에 따라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데
의사 분들께서 해당 부적을 가지고 있게 되면 환자분들의 치료효과를 높일 수 있게 됩니다.
환자분들만 효과가 있느냐? 아닙니다.
치료효과가 상승하기에 의사 분의 자신감과 경험도 한층 더 쌓이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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